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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오후 Google의 Search On 이벤트에서 Google 은 신뢰할 수 있는 리뷰의 도움을 받아 시각적 쇼핑, 개인화 및 구매를 포함하는 영역 전반에 걸쳐 다양한 쇼핑 관련 변경 사항과 새로운 기능을 발표 했습니다. 추가 사항은 회사가 오늘날 많은 온라인 쇼핑객의 표준이 된 것처럼 Amazon에서 직접 검색을 시작하는 대신 Google에서 쇼핑하도록 온라인 소비자를 더 잘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nsider Intelligence의 데이터 에 따르면 Amazon은 수년 동안 Google의 핵심 검색 광고 사업 을 꾸준히 잠식해 왔으며 2023년까지 미국 디지털 광고 수익 시장 점유율의 14.6%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한편 구글의 점유율은 2019년 31.6%에서 그때까지 24.1%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Google은 판매자를 위한 목록을 무료로 제공 한 다음 이러한 무료 목록 을 Google 검색 결과에 통합하는 등 Google 쇼핑 서비스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 이제 검색 및 광고 거인은 쇼핑 그래프를 350억 개의 제품 목록으로 성장시켰습니다. 이 수치는 지난 1년 동안 거의 100억 개 증가했다고 회사는 지적합니다.
Google이 더 나은 경쟁을 하고자 하는 새로운 방법 중 하나는 소비자가 Amazon 사이트에서 단순히 제품 검색을 실행하는 것보다 Google에서 쇼핑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고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미국에서 "Shop the Look"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 기능은 이제 Google에서 더욱 시각적인 쇼핑 경험의 일부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검색 결과에서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가이드 및 기타 도구와 함께 쇼핑 가능한 제품 디스플레이를 배치합니다. 예를 들어 "shop bomber jackets"와 같이 검색어 앞에 "shop"이라는 단어를 입력하여 트리거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구글
"룩을 쇼핑"하기 위해 사용자는 재킷과 같이 검색한 제품을 옷을 완성하는 다른 항목과 함께 볼 수 있으며 이전에 Google에서 출시한 기능과 유사하게 동일한 도구에서 쇼핑할 수도 있습니다. 렌즈.
또한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이너에서 검색한 항목의 동일한 범주 내에서 현재 인기 있는 인기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은 트렌드를 지난 주 동안 검색 및 사용자 상호 작용 증가에 대한 특정 임계값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정의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올 가을 미국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쇼핑 목록 자체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Google은 곧 신발용 3D 쇼핑 기능을 파일럿 테스트하여 3D 가정용품에 대한 기존 지원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사용자는 정적 이미지보다 거의 50% 더 많이 3D 이미지와 상호 작용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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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3D 이미지는 확장하기 전에 시작하기 위해 소수의 소매 파트너와 함께 테스트됩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회사는 3D 자산 생성을 자동화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기계 학습 개선을 통해 Google은 이제 소수의 제품 사진만 사용하여 3D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2D 이미지를 사용하여 3D 장면의 새로운 보기를 생성할 수 있는 NeRF라고도 하는 신경망 유형인 신경 복사 장 기술에 의존한다고 Google은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파일럿에 Van's 및 Skechers와 같은 소수의 판매자가 포함되지만 Google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규모 판매자를 포함하여 더 많은 판매자를 추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일부 판매자는 이러한 종류의 3D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많은 판매자, 특히 소규모 판매자의 경우 이러한 유형의 3D 자산을 만드는 데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라고 Google의 쇼핑 제품 부문 수석 이사인 Lilian Rinco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상공인들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정말로 생각하며 그것을 꺼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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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많은 조사가 필요한 보다 복잡한 쇼핑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제품 리뷰, 뉴스, 온라인 기사, 추천 사이트, 고객 리뷰 등을 포함하여 더 높은 가치의 제품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다양한 출처를 읽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Google은 Google 사용자 리뷰, 기사, 제품 리뷰 등을 포함하여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가장 유용한 리소스를 집계하는 새로운 "구매 가이드"를 도입했습니다. 이 기능은 미국에서 출시되었지만 곧 더 많은 통계 카테고리를 포함하도록 확장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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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Google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미국의 Google 앱에 "페이지 인사이트"라는 새로운 도구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장단점 및 별점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서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추적 중인 항목에 대한 가격 인하 업데이트를 수신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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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Google 쇼핑에 적용되는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올해 후반에 미국에 출시될 옵트인 개인화의 추가입니다.
Meta 및 Snap 과 같은 회사는 사용자가 추적을 거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Apple의 개인 정보 보호 변경 사항(앱 추적 투명성)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개인화된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의도적인 클릭으로 쇼핑 경험을 개인화하도록 직접 선택합니다.
이를 위해 소비자는 버튼을 탭하여 Google이 구매하려는 카테고리 유형(예: "남성복" 대신 "여성복")을 기억하도록 지시하거나 탭하여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택하여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향후 Google 쇼핑 검색 결과에 표시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들이 관련 없는 검색 결과를 보고 좌절했다고 회사에 말하면서 사용자 조사에서 아이디어가 촉발되었다고 말합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이러한 설정을 제어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켜거나 끌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이 통제권을 갖고 있다고 느끼도록 확실히 하고 싶기 때문에 이 작업을 매우 신중하게 수행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였습니다. 언제라도 이 정보를 Google과 공유하고 싶지 않다면 — 만약 당신은 그것을 끄고 싶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Rincon은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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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은 또한 다양한 제품을 검색할 때 페이지에 표시되는 새로운 쇼핑 필터를 추가하고 있으며, 이제 검색 트렌드에 적응할 것입니다. 즉, 지금 청바지를 쇼핑할 때 '와이드 레그' 또는 '부츠컷'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현재 Google.com 검색에서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동적 필터"는 현재 미국, 일본 및 인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지역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Google 모바일 앱은 귀하의 과거 쇼핑 검색 및 다른 사람들이 Google에서 쇼핑한 항목을 기반으로 추천 스타일을 강조표시합니다. 이러한 제안을 탭하고 Google 렌즈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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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은 이러한 변화가 결합되어 플랫폼에서 쇼핑을 더 쉽게 만들고 경우에 따라 소비자에게 더 재미있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더 큰 현실은 Google이 광고 판매 능력과 수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용자가 Amazon과 같은 다른 사이트로 검색을 전환하지 못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사이트]
●무슨일이니? 아마존에 직접 검색하는 쇼핑 대신 구글에서 쇼핑하도록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새로운 쇼핑 기능을 공개 했다.
●왜 만듬? 시각적 쇼핑, 개인화 및 구매를 포함하는 영역 전반에 걸쳐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변경하고 새로운 기능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타사에 비해 구글에서 쇼핑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서 이다.
●기능소개
- Shop the Look: 검색 경과에서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 가이드 및 기타도구와 함께 쇼핑 가능한 제품을 화면에 배치 함
- 쇼핑렌즈: 룩을 쇼핑 할때 다른 옷들과 함께 매칭 할 수 있도록 다른 항목과 함께 볼 수 있도록 함. 검색한 항목의 동일한 범주 내에서 현재 인기 잇는 제품을 볼 수있다.
- 신발용 3D 쇼핑기능 : 3D 애니메이션으로 제품을 확인 할 수 있음. (2D이미지를 사용하여 3D 장면의 새로운 보기를 생성 할수 있는 NeRF 신경복사장 기술에 의존) -> 테스트 결과 사용자는 기존의 정적 이미지 보다 50% 더 많이 상호 작용 했다.
- 구매 가이드 도입: 복잡한 쇼핑결정을 내리는데 도움 되도록 설계. 구매자는 제품 구입 전 더 높은 가치 결정을 위해 다양한 출처를 찾아보는데, 이 프포세스를 단순화 하기 위해 구글 사용자 리뷰, 기사, 제품리뷰를 포함하여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유용한 리소스를 집계하는 새로운 구매가이드를 도입
- 페이지 인사이트: 구글앱을 통해 장단점 및 별점을 포함하여 웹사이트의 제품을 더 많이 알 수 있다. 선택한 제품의 가격 인하 소식도 수신 하도록 선택 할 수 있다.
-옵트인 개인화: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법으로 개인화된 광고 표시를 불가 하게 되었다. 그래서 사용자가 직접 의도적인 선택으로 쇼핑 경험을 개인화 하도록 선택한다. 카테고리 유형을 기억하도록 지시하거나, 탭하여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택, 강조 표시 할 수있다. 이 결과는 구글 쇼필 검색 결과에 표시 된다. 설정된 항목에 대해 사용자가 직접 제어할수 있고 언제든지 켜거나 끌 수있다.
→ 사람들이 자신이 통제권을 갖고 있다고 느끼도록 설계함.
- 동적필터: 제품을 검색할 때 페이지에 표시되는 새로운 쇼핑 필터를 추가
- 과거 쇼핑 검색 및 다른 사람들이 구글에서 쇼핑한 항목을 기반으로 추천 스타일을 강조표시 함.
●결과적으로 쇼핑 경험을 더 재미있게 만드는 데는 도움이 될 수 있으나, 구글이 광고 판매능력을 높이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사용자가 아마존과 같은 타 사이트로 쇼핑 검색 전환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 생각 정리]
▶ 종합쇼핑몰 구매경험이 습관화 될 수록(대중화 될수록) 거대 검색 플랫폼도 해당 쇼필 서비스를 이기기 어렵다.
▶ 한국의 네이버는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을 런칭하여 시장을 확장 했으나, 아마존을 광고만으로 수익창출을 하기 때문에 아마존을 이기기에는 어려워 보인다. (왜 자체 쇼핑채널을 만들지 않는거지?)
▶ 쇼핑 구매시 필요한 요소들을 도와주는 기능을 통해 실패를 줄이고 확신이 생겨서 구매욕구가 더 늘어날것 같다.
[🥜 추가조사]
https://techcrunch.com/2022/11/17/google-new-features-across-maps-search-shopping/
Google rolls out new features across Maps, Search and Shopping
Google announced today that it's introducing a slew of new Maps, Search and Shopping features.
techcrunch.com
Google switches its Shopping search service to mostly free listings
Google is making a change to its product search offering, meaning that unpaid listings picked by algorithm will dominate results displayed on the Google Shopping tab instead of mostly paid product listings. In a blog post announcing the move, Bill Ready, p
techcrun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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